공지 및 광고

6월 진행중인 설교

토요일 새벽예배: 매일성경 본문설교(박정식 목사), 사도행전 강해(박헌준 목사) 주일 오전예배: 요한일서 강해설교(박헌준 목사), 삶을 나누는 주제설교(박정식 목사)

6/2/2024

제1기 가베 & 오르다 교실을 마치고..

얼마나 놀랍고 감사한 7주간 이었는지요? 박민숙 사모님을 비롯한 교사들과 스텝들의 금식기도와 헌신적인 노력과 섬김으로 다음세대를 섬길 수 있었던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와 보내주신 도움의 손길들 이었습니다. 아직도 연약한 팀처치와 협력하여 이 귀중한 사역을 감당해 주신 VYCC 스텝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 이 작은 개척교회에서 매주 토요일마다 젊은 부모들과 자녀들을 만나며 함께 다음세대를 세워나간다는 것은 정말 큰 위로요, 감격입니다. 이 아이들 중에서 저 북한땅과 중국, 그리고 이슬람과 동남아시아, 아프리카를 사랑할 하나님의 사람들이 나타나기를 기대해 봅니다.

4/19/2024

사순절 성 금요일 예배(성찬식)

저녁 8시 30분부터 찬양, 말씀, 기도 그리고 성찬식이 이어집니다.

3/14/2024

가베 & 오르다 제1기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.

[감사의 말씀] 제1기 가베 & 오르다 모집이 마감되었습니다. 1기는 3/9일부터 4/20일까지 진행됩니다. 다음 모집광고는 추후에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신청해 주신 학부모님들과 섬겨주시는 모든 교사들, 그리고 팀쳐치의 성도님들과 VYCC 멤버들의 섬김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3/7/2024

첫번째 에너하임 가든 컨서트를 마치고..

하나님의 아름다운 다양하심처럼, 온 종일 변화무쌍하고 다양한 형태의 날씨였고, 결국은 컨서트 중에 비가 내렸음에도 불구하고 80여명의 참석자들이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하는 가운데 첫번째 '에너하임 가든 미니컨서트'가 은혜중에 마쳐졌다. 일반적으로, 비가 내리는 것도, 타코가 좀 늦게 준비된 것도 아쉬웠지만, 많은 분들이 성숙하게 자리를 지켜주셨고, 연주자들도 정말 존경스러울 정도로 프로페셔널하게, 또 신앙의 인격이 묻어나는 찬양과 연주를 들려주었다. 부디..오셨던 분들에게 오래 기억되는 봄의 사랑, 곧 하나님의 사랑이었으면 좋겠다.

3/7/2024